2021년도 대비 매출 지난해 100% 상승...“강한 리더십과 탁월한 제품으로 영원한 기업”

아시아 총괄 사장 마이클 브레쉬어즈, 아시아 총괄 이사 이루 저우 등 주요인사 참석

 

▶ 세미나에서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  신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이혜정 부장
▶ 세미나에서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 신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이혜정 부장

카야니코리아는 지난 10일 더케이호텔 서울 2층 그랜드볼룸 행사장에서 아시아 총괄 사장 마이클 브레쉬어즈와 아시아 총괄 이사 이루 저우, 장윤성 지사장 그리고 전국에서 모인 리더 및 수많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Restore Summit 2023 세미나'를 개최했다.

장윤성 지사장은 환영사에서 회원들의 노력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면서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 신제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그는 “업계 회사들이 매출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이겨내지 못하고 급기야 폐업과 변방으로 회사를 이전하는 등 상상할 수 없는 인고의 세월을 겪고 있을 때 카야니코리아의 모습은 어떤 모습이었을까요?”라고 먼저 되물었다.

그는 한마음 한뜻으로 ‘위기를 기회로’ 코로나 이전보다 코로나 기간에 매출이 상승하는 기적을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2021년도 대비 2022년도 매출이 100% 상승했다고 강조했다. 기적같은 매출의 성과는 하나도 둘도 회원 여러분들의 한결같은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장윤성 지사장은 “이번 출시되는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 신제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개발한 제품인 만큼 새로운 소비자 층의 확대와 성장에 밑거름이 되리라 기대된다.”며 강한 리더십과 탁월한 제품으로 영원한 기업이 되겠다면서 우리 모두 행복하자고 말했다.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3대 필수영양소의 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 비오틴과 판토텐산을 담은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2캡슐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할 수 있다.(판토텐산 100%, 비오틴 400%)

카야니만의 자부심과 확신

마이클 브레쉬어즈 아시아 총괄 사장은 카야니 비전 강의를 했다.

“한국은 여러 나라 중 사업에 대한 열정이 가장 많고 또 정이 많은 나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지원하고 편리하게 사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한국은 카야니에 있어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장으로 꼽고 있는 나라입니다. 2007년도 카야니가 탄생 초기에 썬라이즈 등 제품 3개와 1개 국가로 출발을 했습니다. 현재는 어떻습니까? 50여개 국가에 지사가 오픈되었고 수백 명의 직원과 수많은 사업 동반자들로 변화가 되었고 꾸준히 성장해온 회사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상위 직급자들이 탄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튼튼한 재정과 네트워크마케팅에 해박한 스텝진으로 어느 기업도 상상하지 못할 정도의 강한 리더십과 탁월한 제품으로 영원한 기업이 될 것입니다. 어느 회사 제품과 비교를 해도 뒤질 게 없다고 자부합니다.”

2부에는 이혜정 부장의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 설명과 직급자 인정식을 했다. 수많은 직급자들이 탄생, 그야말로 축제의 현장이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