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기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조사 결과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1회 섭취량이 소분된 번들팩 출시로 편의성 강화

 

▶ 허벌라이프가 2022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 전 세계 시장점유율 1위 자리에 올랐다. 
▶ 허벌라이프가 2022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 전 세계 시장점유율 1위 자리에 올랐다. 

허벌라이프가 지난해에도 세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했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2년 세계 식사 대용 제품 분야에서 허벌라이프는 세계 기준, 국내 기준 모두 1위 자리를 지켰다. 허벌라이프가 세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 수년째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덕분이다. 이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팬데믹 이후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식사 대용식에 대한 수요도 상승하고 있다. 이런 흐름 속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저지방 우유, 두유 등 본인 기호에 맞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편의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해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 맛의 번들팩을 출시해 섭취의 간편성을 더욱 높였다. 번들팩 제품은 1회 섭취량만큼 개별 포장되어 외출 시 간편하게 챙겨 나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허벌라이프 제품을 믿고 선택해 주시는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올해도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여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또는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