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미래 향해 나아가고 있다.”
코로나 기간에도 오히려 전보다 매출이 100% 성장

 

▶ 카야니 마이클 브레쉬어즈 아시아 총괄 사장 
▶ 카야니 마이클 브레쉬어즈 아시아 총괄 사장 

카야니코리아는 최근 신제품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본지는 마이클 브레쉬어즈 아시아 총괄 사장을 인터뷰 했다. 그는 한국의 성장을 믿으며, 더욱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Q 카야니에 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 카야니 제품들과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
▶ 카야니 제품들과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

“칼 테일러, 커크 핸슨 등이 2006년 창립한 회사이며, 저는 2007년부터 카야니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커크 핸슨 가문은 부모님이 정직과 근면을 강조하셨고 그 가치를 이어받아 사업도 그대로 진행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부모님 말씀대로 실행하고 있는 효자 회사입니다. ‘전 세계 많은 이들에게 웰니스와 기회를 통해 희망을 전하는 것’ 이것이 카야니의 창립 철학이기도 합니다. 자연과 과학의 조화로 탄생한 헬스 트라이앵글과 카야니 글로우, 이번에 출시한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통한 최고의 제품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즈니스 파트너 분들을 위해 업계 최고의 보상 플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야니를 성공으로 이끌었던 원칙은 정직, 충성도 높은 고객 서비스와 근면을 바탕으로 다른 사람들도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카야니 제품은 인체 내부는 물론 인체 외부에 이르기까지 웰니스를 증진시킴으로써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수많은 사람이 성공을 달성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카야니는 다른 사람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된 강력한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Q ‘카야니 케어링 핸즈’ 특별한 변화가 있는지요?

“변화는 없으며 아시아와 아프리카 등지에서 자주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케어링 핸즈’의 미션은 어려움에 부닥친 아동들에게 뉴트리션, 위생 및 교육에 대한 접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희망을 전하는 것입니다. 2010년에 설립된 ‘케어링 핸즈’는 전 세계에 걸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그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몇 년 동안에는 멕시코 치아파스의 오지 마을에 학교를 건설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어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학교 건축이 매우 시급했던 이곳에 전에는 불가능했던 교육 기회를 아동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점진적인 사회적 변화가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아동들은 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진학하였으며, 자신이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과거에는 생각지도 못한 지역 공동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모든 마을 주민들이 ‘케어링 핸즈’의 활동으로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카야니는 몇 년 전에 온라인 대학교를 설립하여 학생들에게 학위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전문적인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주요 대학교 및 정부와의 파트너십은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사람의 삶을 고양시키는 놀라운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Q ‘코로나’로 모든 회사가 어려웠는데 카야니코리아는 2021년도 대비 2022년도 매출이 100% 성장한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비결이라도 있는지요?

“한국 사람은 부지런하기로 소문이 난 나라로 알고 있습니다. 아시아 여러 나라를 방문해 봐도 한국 사람처럼 친절한 나라가 없어요. 특히 감사할 줄 알아요. 따라서 문화적으로도 세계에서 으뜸, 음식 하나 하나가 너무나 맛있고요. 카야니코리아 창립을 함께 했기 때문에 더욱더 애정을 품고 있고 특별한 나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로나 기간에도 오히려 코로나 전보다 매출이 100% 성장한 것은 기적과도 같은 성과라고 생각해요. 하나의 사명(one mission) 하나의 미래(one future) 하나의 기업(one company) 모두가 하나가 되게 한 지도력이 뛰어난 장윤성 지사장이 있었기 때문이고, 모든 담당자가 일사 불란하게 따라준 것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가족여행 중 비행기 사고로 지금은 고인이 되었지만 이럴 때 카야니 창업자 커크 핸슨(형제와 가족 등 다수가 사망) 등이 살아 계셨다면 이 영광을 함께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더 생각이 나는 날로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저도 이런 충격으로 사고 직후 사퇴를 했는데, 카야니 측에서 도움을 요청, 아시아 책임자로 발령을 받고 다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고가 전 세계 카야니에 미친 영향은 전혀 없습니다.”

Q 작년 9월 ‘아마레(Amare Global)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와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이룬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가장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커크 핸슨 등 사망으로 인해서 칼 테일러 회장이 카야니 비전을 계속 이어갈 만한 회사를 공식적으로 찾던 중 아마레 네트워크마케팅 회사를 만나게 되었고, 아마레 측에서 직접판매기업으로 카야니를 인수 합병하게 된 것입니다.
인수란 한 기업이 다른 기업의 주식이나 자산을 취득하면서 경영권을 획득하는 것, 합병은 두 개 이상의 기업이 법률적으로나 사실적으로 하나의 기업으로 합치는 것을 말하는데 이러한 내용으로 양사가 결정하게 된 배경은, 카야니는 글로벌 마케팅회사로 이미 전 세계로 뻗어 나가 활발히 영업 중인 회사이고, 아마레는 성공적으로 사업은 해왔지만, 세계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네트워크마케팅 회사로 카야니 같은 회사를 원했으며, 양사가 도덕적, 봉사정신 등 원칙이 맞았고 전략적 관계가 일치하기 때문에 합병하게 된 것입니다.
아마레 건강식품은 장과 두뇌에 필요한 새로운 제품 등 30여 가지의 경쟁력 있는 카야니 제품군으로 어느 회사와도 경쟁력이 있으며 원활한 합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Q 카야니는 우수한 제품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그처럼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인지요?

“현대인의 식단이 인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충분히 함유하고 있지 않다는 점은 모두가 인지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분주한 라이프스타일에 기인한 것일 수도 있으며, 우리가 섭취하는 식품의 질이 저하되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유가 무엇이든 올바른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게 되고, 그 결과 최고의 모습과 최상의 컨디션을 누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카야니는 전 세계 최고의 뉴트리션, 건강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현대인의 식단에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모든 카야니 제품은 자연유래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품질 면에서 업계 최고의 표준이 되고 있으며, 그 결과 최상의 결과를 경험하도록 해줍니다.”

Q 아마레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와 합병으로 보상플랜 변화(change)가 있을까요?

“일부 의견도 있었습니다만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전 지역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하이브리드’와 ‘바이너리’ 시스템으로 앞으로도 전혀 변화가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시아 지역에서 유니레벨 마케팅은 성공한 사례가 적은 것도 변화가 없는 원인이 되겠습니다.”

Q 최근 몇 년 동안 코로나, 우크라이나 전쟁과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인플레이션과 같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활용했던 전략은 무엇인지요?

“우리는 항상 미래를 생각합니다. 우리는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준비하고, 혁신을 추구함으로써 미래에 있을 수 있는 어려움에 대처해 왔습니다. 우리의 글로벌 경영팀은 비즈니스 현장에서 멋진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막강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려움이 닥쳐도 흔들림 없이 헤치고 나갈 수 있는 자신감이 있습니다. 물론 지난 몇 년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카야니는 성공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Q 코로나 상황이 초래한 오늘날의 비대면 환경과 관련하여 MLM 산업에 대해 어떻게 전망하고 계십니까? 그리고 카야니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하고 싶은 말씀은?

“카야니 비즈니스 파트너들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카야니가 제공하는 첨단 도구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유지, 성장시켜오고 있습니다. 카야니는 온라인을 통한 고객의 제품 구매는 물론 온라인을 통한 비즈니스 파트너를 지원하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일대일 대
면 소통이야말로 그 어떤 것보다 바람직한 방법이지만 카야니는 온라인을 통해서도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보다 큰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 아시아시장이 크게 성장해 나갈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한국이 뛰어난 성과를 낼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Q 올해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카야니는 최근 회사의 미션 스테이트먼트를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카야니의 사명은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증진시키고, 글로벌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최상의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역량을 개발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하지만 카야니의 목표는 과거나 지금이나 동일하며,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가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파악함으로써 회사의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카야니코리아의 경우, 새로운 ‘카야니 리스토어 비오틴 판토텐산’ 제품이 보다 좋은 모습과 보다 좋은 느낌을 선사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