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명문 제이온, 제이온은 행복의 숲”

미국, 중국 등 8개국에서 해외 진출 진행 중...뉴질랜드 UBbio와 글로벌 공동 진출 협약

오토캐시, 전 세계 최초로 오픈 ‘합리적인 소비만 해도, 수익 누적’

 

▶ 제이온은 지난 11일 대전 ICC호텔 크리스탈볼룸홀에서 류동현 회장, 김영식 대표이사, 박지은 대표사업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Jayon Game Changer’를 주제로 ‘2023 1st J-RALLY’ 행사를 개최했다.
▶ 제이온은 지난 11일 대전 ICC호텔 크리스탈볼룸홀에서 류동현 회장, 김영식 대표이사, 박지은 대표사업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Jayon Game Changer’를 주제로 ‘2023 1st J-RALLY’ 행사를 개최했다.

(주)제이온(대표이사 김영식)은 지난 11일 대전 ICC호텔 크리스탈볼룸홀에서 류동현 회장, 김영식 대표이사, 박지은 대표사업자, 뉴질랜드 UBbio 이연수 회장, 이부형 의학박사(HR bio 연구소장), 6대 그룹장 및 회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Jayon Game Changer’를 주제로 ‘2023 1st J-RALLY’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를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다짐했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토캐시’를 전 세계 최초로 오픈해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제이온은 ‘행복의 숲’

▶ 류동현 회장
▶ 류동현 회장

류동현 회장은 대한민국 유통 역사에서 새로운 ‘Game Changer’가 될 수 있도록 도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제이온은 행복의 숲”이라고 강조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행복의 씨앗’을 뿌리고, 풍요롭게 키워 나가는 곳이라고 밝혔다. 이롭고 가치 있는 일을 하며 다른 사람들이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사업자들이 진실로 꿈꾸는 ‘이상적인 네트워크마케팅’을 현실화하는 곳이 ‘제이온’이라고 했다. 그는 그래서 “우리는 명문 제이온입니다.”라고 강조했다.

류 회장은 지난 1월에 밝혔듯이 2023년, 올해를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뛰고 있다며 뉴질랜드를 전초기지로 UBbio와 협력해 나가고 있고, 오는 7월에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나올 것이라고 했다. 그는 한발 더 앞서 나가는 제이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맨 좌측에는 UBbio 이연수 회장 그리고  제이온의 임직원들과 회원들 
▶ 맨 좌측에는 UBbio 이연수 회장 그리고  제이온의 임직원들과 회원들 

진정한 프로슈머가 될 수 있는 ‘오토캐시’

 

▶ 제이온은 ‘오토캐시’ 오픈을 발표했다.
▶ 제이온은 ‘오토캐시’ 오픈을 발표했다.

김영식 대표이사는 신제품 출시 소식과 함께 프로모션 내용을 알렸다. 제이온은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 8개국에서 사업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전 세계 최초 오토캐시오픈을 발표했다. ‘합리적인 소비만 해도, 수익이 되는시스템이라고 강조했다. 20% 할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최대 20세대까지 풀 압축롤업으로 2%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초대링크를 통해 쉽게 공유 가능하다고 했다. ‘진정한 프로슈머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프리미엄 커피 ‘류블랙’, ‘닥터 제이온 물티슈’ 등 신제품을 소개했다.

사슴 최고 전문가 ‘뉴질랜드 UBbio 이연수 회장’

▶ 뉴질랜드 UBbio 이연수 회장
▶ 뉴질랜드 UBbio 이연수 회장

사슴태반 최고 전문가로 알려져 있는 UBbio 이연수 회장이 뉴질랜드에서 한국을 직접 방문해 주목 받았다. 그는 40년 전에 뉴질랜드로 갔고, 현재는 사슴 원료 및 제품개발 분야에서 세계적인 최고 전문가로 통한다. UBbio 이연수 회장은 사슴태반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 디플셀, 디플에디션, 디플N 프리미엄

제이온은 사슴태반을 원료로 한 D.PL(디플)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디플에디션, 디플N 프리미엄 등 건강식품 그리고 디플셀인퓨전프로그램, 디플UV영양크림 등 화장품을 유통하고 있다.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축산물이력제를 통해 국가적인 차원에서 관리되고 있는 사슴만을 사용한다.

디플 에디션은 한국 최초 ‘식약처 승인’ 제품으로, 사슴태반을 가수분해해 수용성으로 만들어 인체 흡수율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사슴태반에는 인체에 유효한 성분 및 줄기세포를 깨우는 많은 성장인자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이온은 UBbio와 글로벌 공동 진출 업무협약을 했다.

‘기여•공유’ 기본이념

이부형 의학박사(HR bio 생명공학연구소장)는 사슴태반의 인체 유효성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를 마련하기 위해 연구(임상시험 포함)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상반기 중 결과를 공유해 사업자들의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기웅 교수(제이온 교육학술자문위원장)는 제이온의 창업스토리를 참석자들에게 전했다. 제이온은 다른 회사와 달리 ‘기여•공유’를 기본이념으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회사만의 성공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 삶의 질을 높이며 풍요로운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부의 성장인자(Wealth Growth Factor), 건강의 성장인자(Health Growth Factor)를 심는 PGF(Plant Growth Factor) 조성사업을 하는 회사라고 했다.

‘啐啄同時(줄탁동시)’

박지은 대표사업자는 선택과 집중을 통한 ‘매출 극대화 전략’을 전했다. 또한 병아리가 알에서 깨어나기 위해서는 병아리가 안에서 쪼고 어미 닭이 밖에서 쪼며 서로 도와야 일이 순조롭게 완성된다는 의미의 ‘啐啄同時(줄탁동시)’ 4자 성어를 통해 회원의 동기부여에 초점을 맞춘 강의를 진행했다.

이후 화려한 승급식을 통해 NEW 크라운, NEW 블루다이아몬드, NEW 다이아몬드 등 승급자들이 참석한 임직원 및 회원들과 함께 기쁨을 만끽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