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에 많은 사람의 의식 수준과 삶에 긍정적 변화를 줄 수 있는 우리들의 회사를 만드는 게 목표”

“가슴이 뜁니다.” 행사 슬로건으로 “더 큰 발전” 다짐... 국내외 젬마인 대거 참석

오는 8월, 경기도 광명시 광명역사 앞으로 본사 이전(임대평수 780평, 실평수 311평)

▶ 이우종 대표이사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 이우종 대표이사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젬마코리아(대표이사 이우종)는 지난 27일,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서울 2층 그랜드볼룸 행사장에서 이우종 대표이사, 일본 등 세계 18개국 참가자들과 전국에서 모인 리더 및 수많은 회원(젬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주년 세미나’를 개최했다.

▶ 행사에 참석한 젬마인들이 환호하고 있다.
▶ 행사에 참석한 젬마인들이 환호하고 있다.

10주년 히스토리, 젬마가 걸어온 10주년 기념 퍼포먼스 등이 화려하게 펼쳐졌다. 그동안 다져온 글로벌 사업의 토대 위에 ‘GREAT MOVEMENT’의 새로운 비전을 길잡이 삼아 전 세계를 하나로, 지구촌을 한 무대로 만드는 젬마를 만들어가겠다는 다짐을 했다.

​“꾸준히 성장”

​이우종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2000만불 수출 탑 수상, 글로벌 진출 등의 성과를 이뤄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10년 전 우리는 처음부터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 비전을 계획으로 첫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변화에 영감을 주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궁극적으로 지구촌에 많은 사람의 의식 수준과 삶에 긍정적 변화를 줄 수 있는 우리들의 회사를 만드는 게 목표였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젬마그 룹을 이룰 수 있는 준비를 해 왔습니다. 이런 계획이 여러분 덕택으로 설립된 지 1년 만에 연 매출 66억 원을 달성했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매출 상승을 위해 꾸준하게 노력한 결과 2020년에는 무역의 날 7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하였으며, 2021년에는 2,700만불 수출 실적으로, 2,000만불 수출 탑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2016년 중국 해외지사 설립을 시작으로 꾸준한 발전과 경영 안정으로 현재는 일본, 몽골, 러시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우즈베키스탄, 몰도바, 필리핀,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미국, 루마니아, 터키, 대만, 인도네시아, 인도 등 총 18개국 해외지사를 설립해 꾸준하게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 젬마코리아는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위 사진은 무대에 오른 해외지사장들
▶ 젬마코리아는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위 사진은 무대에 오른 해외지사장들

 

​“노마스크 시대가 열리며 더 큰 기회의 문이 활짝 열려”

​그는 코로나로 어려움도 있었지만 젬마인들의 열정으로 성장을 이어 올 수 있었다고 밝혔다.

“2019년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국가 간의 경제, 무역 등에 수많은 걸림돌이 발생했고, 4인 이상 집합금지, 무역, 여행 등의 입출국 금지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3년 젬마코리아 10주년을 맞이한 아주 뜻 깊은 해에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New normal, ‘코로나 이후 새로운 시대’)로 전환이 되었습니다. 숱한 위기로 가득했던 코로나19 시대를 이겨내고, 오늘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지난 3월, 노마스크 시대가 열리며 우리에겐 더 큰 기회의 문이 활짝 열렸습니다. 이 기회를 발판삼아 여러분들과 함께 더 큰 발전을 이뤄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여기 오신 모든 분, 그리고 시간상 참석하지 못한 많은 분, 우리는 모두 젬마인입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 경쟁하는 사람이 아닌, 전 세계 많은 사람에게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는 멋지고 품격있는 고귀한 젬마인입니다.”

이우종 대표이사는 젬마는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출발점에 서 있다고 강조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젬마인 여러분! 행사의 슬로건은 바로 “가슴이 뜁니다”입니다. 젬마의 ‘GREAT MOVEMENT(위대한 발자취의 시작)’ 바로 우리 젬마인들의 뜨거운 가슴에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우리 젬마는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출발점에 서 있습니다. 앞으로 10년, 100년, 그 이후를 생각하면서 우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확신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우리는 본격적으로 무한한 성장을 위해 젬마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려고 합니다. 함께하는 우리 젬마인과 행복한 부자가 되어 또 다른 새로운 세상을 경험할 것입니다.

10주년을 맞은 오늘의 가슴! 설레는 영광! 그리고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갈 위대한 내일을 향한 두근거림!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이 가슴으로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좌측에서 네 번째 정찬오 의장
▶ 좌측에서 네 번째 정찬오 의장
▶ 좌측부터 강태영, 임건희, 이정덕 리더
▶ 좌측부터 강태영, 임건희, 이정덕 리더

 

오는 8월, 광명시로 본사 이전 ‘세계적인 회사로 성장할 최적의 장소’

▶ 본사 이전을 발표하고 있는 이우종 대표이사
▶ 본사 이전을 발표하고 있는 이우종 대표이사

그는 오는 8월, 경기도 광명시에 본사 사무실 이전을 앞두고 미래에 펼쳐질 행복하고 아름다운 이전 장소에 관해 설명했다, 새로운 곳에서 젬마인들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것이며, 모두가 부자로 살아가는 모습을 상상하자면서 반드시 꿈대로 이뤄지길 희망한다고 했다.

이전할 복합단지는 경기도 광명시 광명역사 앞 22층 지하 8층 건물 중, 젬마코리아는 지상 3층에 있으며, 주변에는 태영건설이 시공한 4성급 호텔과 1000명 이상이 소화할 수 있는 세미나실, AK플라자. 영화관, 미디어 쇼핑, 콘서트홀 등 모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진 사업하기 좋은 문화도시라고 설명하면서 세계적인 회사로 만들어 가자고 했다.

2부 행사에서는 이강식 전문 MC로, GEMMA History Movie, 10주년 기념 퍼포먼스, 단체 사진 촬영, 만찬, 축하 공연, 럭키드로우 등 순서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