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천만원 상당 매나테크 제품 지원 '시각장애인 골퍼들의 꿈' 응원 

 

▶ 매나테크코리아 노재홍 대표(좌측)와 이경훈 대한시각장애인골프협회장(우측)이 후원 물품 전달식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매나테크코리아 노재홍 대표(좌측)와 이경훈 대한시각장애인골프협회장(우측)이 후원 물품 전달식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노재홍)는 지난 5월 31일(수) ‘제6회 Together 한국 시각장애인골프대회’에 1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했다고 7일 밝혔다.

노재홍 대표는 대한시각장애인골프협회(KBGA)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시각장애인 스포츠 발전에 사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매나테크코리아는 시각장애인 골퍼들이 야외 경기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루미노베이션 워터 캡슐 선 에센스와 운동 후 지친 피부에 개운한 세정 효과를 주는 디오갠트 바디 클렌저 미니어처 그리고 오가닉 타올을 함께 전달했다.

매나테크코리아의 ‘Together 한국 시각장애인골프대회’ 후원은 지난 2020년 7월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지난 2021년에는 시각장애인 스포츠 발전을 위해 1억 1,3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한 바 있다.

매나테크코리아 관계자는 “한계를 극복하고 골프에 도전하는 시각장애인 골퍼들이 건강한 일상을 누리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또 한번 사회적 책임을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고, 누구나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매나테크코리아는 소외된 이웃을 비롯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매나테크의 신념을 실천하고자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 일환으로 지역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