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락 TR90’, ‘TRGO’, ‘에이지락 TRME’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맞춤 건강 솔루션 제공

작년 이은 1위 브랜드 선정 기념해 대표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마련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유로모니터로부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파마넥스는 건강한 내면의 변화가 곧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제품의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타협 없는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며, 작년에 이어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3판, 2021-2022년 소매판매액 기준)’에 선정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건강한 영양 섭취와 함께 운동 습관을 형성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 ‘TRGO’와 뉴스킨의 최신 기술력이 적용된 ‘에이지락 TRME’가 있다. ‘에이지락 TRME’는 제품별 차별화된 기능성과 다양한 제형으로 개인의 필요에 따라 개별 또는 여러 제품을 조합해 섭취하는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이다. △스타트윈 △쉐이프 에스 △마이 트라이엄프 △마이 엣지 △TRME 쉐이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뉴스킨은 이번 1위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파마넥스의 대표 제품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TRME 쉐이크+’ 2개 구매 시마다 ‘TR90 쉐이크 흑임자맛' 1개를 증정하며, ‘TR90 점프스타트’를 2개 구매하면 ‘TRME 스타트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한편, 뉴스킨은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으로서 제품, 커뮤니티, 기술을 통합해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임파워 미(Empower Me)’ 전략을 추진 중이다. 그 일환으로 최근에는 토탈 솔루션 앱 '베라(VERA)'에 'TRME 케어' 서비스를 도입했다. 개인별 체중조절 목표에 맞춰 식사, 운동 활동을 점검하며 ‘에이지락 TRME’를 더욱 체계적으로 섭취해 건강 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뉴스킨은 향후 베라 앱을 지속 업데이트해 한층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1위 브랜드에 선정되며 파마넥스의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파마넥스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