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가 지난 4월, 5월 동아일보 및 한국경제신문 후원으로 진행된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과 ‘2023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을 연이어 수상했다.

썬라이더 대표 기초화장품 ‘캔데슨’ 스킨케어 라인이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뷰티 전문 브랜드(기초화장품) 부문을 수상했으며, 썬라이더 ‘썬핏 프로틴 플러스’는 ‘‘2023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올해의 히트상품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2023년 상반기 대한민국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회사의 지속성과 제품 품질 및 신뢰도에 대한 꾸준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를 인정받은 대표 브랜드를 발굴해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글로벌 헬스 뷰티 브랜드 썬라이더의 독보적인 기술과 자체생산 노하우로 탄생한 썬핏 프로틴 플러스는 한번의 섭취만으로 소화가 용이한 완전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고, 완전 식물성 원료로 구성되어 신체에 필요한 필수영양소와 충분한 단백질을 공급하며, 근육을 활성화시키고 에너지를 공급하고 회복을 도우며, 설탕, 보존료, 인공향, 인공색소 없이 건강한 체중관리가 가능해 피트니스 애호가들에게 매우 이상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캔데슨 기초화장품은 썬라이더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40여년간 제품력을 인정받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썬라이더의 독보적인 기술과 자체생산 노하우로 개발된 브랜드이며, 초본 및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무알칼리성 제품으로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자연스러운 약산성 pH 균형과 조화를 이루어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좋은 품질의 스킨케어로 인정받고 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지난 40여년간 모든 썬라이더 제품은 변함없이 우수한 자연 유래 초본 성분들로 엄선되어 만들어졌으며, 창업주 일가가 제품에 대한 전문가로서, 제품의 연구 개발부터 생산에 이르는 전 공정 과정을 새롭게 확장 이전한 미국 텍사스 소재 첨단 자체생산시설을 통해 직접 개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파라벤, 염료, GMO성분, 황산염과 같이 화학성분 및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철저히 배제해 인간과 동물이 자연과 함께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친환경 제품으로 지속적인 ‘ESG 경영’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지켜나가며, 인류에게 건강과 행복을 나누는 기업으로서의 사명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