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스틱 타입 홍삼 제품 출시

1일 1포로 국내산 6년근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12mg 섭취 가능

바쁜 일상 속 저하된 면역력 및 피로 개선 도움 줄 수 있어

 

▶ 한국허벌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홍삼 진센 겔’
▶ 한국허벌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홍삼 진센 겔’

한국허벌라이프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틱형 홍삼 ‘홍삼 진센 겔’을 출시했다.

신제품 홍삼 진센 겔은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타입으로 출시됐다. 1일 1포만으로도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 12mg를 섭취할 수 있다.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해 기억력 개선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의 주성분으로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이 사용됐다. 또한 신제품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형성에 필요한 아연이 포함되어 있고, 벌꿀과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 홍삼의 쓴맛에 거부감이 있는 젊은 층도 부담 없이 섭취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부성분으로는 산삼 배양근과 벌꿀, 프로폴리스, 황금추출물을 사용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마스크 전면 해제 등 엔데믹 조치 속 외부 활동이 급격하게 증가하며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바쁜 일상 속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센 겔 한 포로 여유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