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9일까지

스마트 바이크 ‘뉴비트’ 연동 강화해 앱 내 사용자 프로필 및 운동 기록 관리 가능
오는 9월 팀 관리 기능 외 체중 및 운동 기록 자동 연동 등 추가 업데이트 예정

 

뉴스킨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토탈 솔루션 앱 베라(VERA)의 ‘TRME 케어’ 리프레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뉴스킨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토탈 솔루션 앱 베라(VERA)의 ‘TRME 케어’ 리프레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토탈 솔루션 앱 베라(VERA)의 ‘TRME 케어’ 리프레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TRME 케어’는 개인별 체중조절 목표에 맞춰 ‘에이지락 TRME’를 더욱 체계적으로 섭취하며 식사, 운동 활동을 점검해 건강 관리 습관을 형성하는 서비스다. 지난달 업데이트에서는 스마트 바이크인 ‘뉴비트’와 연동을 강화해 앱 내 사용자 프로필을 추가하고 ‘TRME 다이어리’에 보다 편리하게 운동 기록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9월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우선 ‘TRME 미션’에 팀별 미션을 제공하고, 팀원 간 기록 확인 및 제품 추천 기능으로 팀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체중 및 운동 기록을 인바디 다이얼W와 뉴비트, 스마트폰 앱에서 자동으로 연동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다. 이외에도 제품 구매 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미션과 배지 디자인을 다양화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9일까지 파마넥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TR 인스타그램 계정(@tr.korea.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9월 ‘TRME 케어’ 업데이트 예정 기능 중 가장 기대되는 3가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6월 뉴스킨은 제품, 커뮤니티, 기술을 통합해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임파워 미(Empower Me)’ 전략의 일환으로 TR 인스타그램 계정을 리뉴얼했다.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에 선정된 파마넥스만의 바디 매니지먼트 플랫폼으로서 향후 '에이지락 TRME'와 'TRME 케어'를 비롯해 '에이지락 TR90', 'TRGO', '뉴비트' 등 제품과 서비스로 폭넓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킨은 지난해 뷰티 앤 웰니스 스마트 솔루션 베라를 선보였다. 베라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와 블루투스 연결되어 제품의 올바른 사용을 위한 스마트 코칭, 루틴 생성/관리 등을 지원한다. 베라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개인에게 필요한 제품을 추천해주는 컨설테이션 기능이다.

베라에서 최근 선보인 스킨 컨설테이션 기능은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한 이미지 스캔과 다양한 디지털 진단을 통해 입력되는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개인에게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해 준다. 향후 뉴스킨은 컨설테이션 범위를 뷰티 뿐만 아니라 웰니스 영역까지 확장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와 연계한 웰니스 컨설테이션도 베라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한층 재미있고 편리해진 ‘TRME 케어’를 소개해 드리고자 TR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TR 인스타그램, 베라 등 뉴스킨의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