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 구매 시 브랜딩 굿즈 증정

한국허벌라이프, ”소비자의 믿음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할 것”

 

▶ 한국허벌라이프가 여름을 맞아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국허벌라이프가 여름을 맞아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허벌라이프가 오는 5일부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테디셀러인 ‘허벌 알로에 겔’ 망고 맛 또는 오리지널 맛 6개로 구성된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 구매 시, 락앤락의 ‘썸머 빅 물병 (1.5L)’을 제공한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여름은 여느 때보다도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습도가 높고 기온이 떨어지는 장마 기간이 지속되면 대사 능력이 떨어져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다. 여름철은 고온 다습한 기후 속 세균 번식이 쉬운 만큼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서는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

이런 상황 속 ‘허벌 알로에 겔’ 섭취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알로에 겔’은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취향에 따라 망고와 오리지널 두 가지 맛 중 선택해 하루 3회, 각 30ml씩 원액으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 등에 타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모션 기간 ‘허벌 알로에 겔 세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협업한 ‘썸머 빅 물병 (1.5L)’을 증정한다. 음료를 꾸준히 마시도록 도와주는 눈금, 그립감이 좋은 바디, 휴대하기 편한 히든 핑거루프, 세척에 용이한 넓은 입수구가 특징인 해당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허벌 알로에 겔’을 음용하기 쉽도록 도와준다.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 구매 시 굿즈 1개가 제공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여름은 긴 장마가 예상되며 면역력을 비롯한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믿음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및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