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빛나던 아름다운 순간을 오래 지속시킨다’는 루미노베이션의 브랜드 메시지 전파

­ 화보와 영상은 매나테크 공식 SNS 통해 만나볼 수 있어

 

▶ 매나테크코리아가 공개한 루미노베이션 뮤즈 배우 심이영과 함께한 브랜드 화보 
▶ 매나테크코리아가 공개한 루미노베이션 뮤즈 배우 심이영과 함께한 브랜드 화보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노재홍)는 ‘루미노베이션’의 뮤즈로 배우 심이영을 발탁하며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 배우 심이영은 ‘가장 빛나던 아름다운 순간을 오래 지속시킨다’는 루미노베이션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매나테크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노베이션은 여성들의 주된 고민인 잡티, 피부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 톤 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 복합 케어 솔루션 스킨 케어 브랜드로 독자적인 글리코 테크놀로지와 마이크로바이옴을 매나테크의 최첨단 기술로 개발한 제품이다. 

배우 심이영은 보습, 탄력, 피부 장벽 관리를 위해 선택한 루미노베이션을 소개하며 이중에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루미너스 에센스 로션'을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꼽았다. 

매나테크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꾸밈없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배우 심이영의 이미지가 루미노베이션이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일치한다고 생각한다”며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지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루미노베이션과 함께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화보 영상과 화보는 매나테크코리아가 운영 중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