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급별 우승자에게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 제공

▶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한라장사 김무호 선수
▶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한라장사 김무호 선수

한국허벌라이프가 추석장사씨름대회16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 씨름에 대한 응원을 이어갔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씨름협회와 수원특례시씨름협회가 주관한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가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6일 간 수원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총 9천여 명의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응원했다. 체급별 결승전은 KBS 1TVKBS N SPORTS를 통해 중계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김진(증평군청)이 백두급(140kg 이하)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백두장사에 등극했다. 한라장사(105kg 이하), 금강장사(90kg 이하), 태백장사(80kg 이하)에는 각각 김무호(울주군청), 임태혁(수원특례시청), 윤필재(의성군청)가 우승 타이틀을 차지했다. 여자부에서는 이다현(거제시청), 박민지, 양윤서(이상 영동군청)가 각 체급별로 정상에 올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08년부터 16년째 민족 대명절인 설날과 추석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허벌라이프는 각 체급별 우승자들에게 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포뮬라1스포츠’, 근육과 건강 유지를 위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운동 중 수분과 에너지 보충을 위한 씨알세븐 드라이브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운동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세트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16년째 후원하면서 씨름의 활성화를 통한 국민 건강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 및 후원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이 국민 전체에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16년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명절 장사씨름대회 외에도 KLPGA, KPGA 골프 선수 후원, 양준혁 야구재단 자선대회, 마라톤,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