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LYBL 허벌라이프 런'  이미지
▶ '2023 LYBL 허벌라이프 런'  이미지

한국허벌라이프가 건강도 챙기고 기부도 할 수 있는 ‘2023 LYBL 허벌라이프 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허벌라이프는 2020년부터 ‘버추얼 런’이라는 이름의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버추얼 런’은 팬데믹 기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확산을 위해 마련한 캠페인으로, 자체 애플리케이션으로 달리기를 실천하며 기부까지 할 수 있다. 등록키트를 구매하면 구매금액 중 일부가 기부되는 방식으로 '버추얼 런' 캠페인을 통해 3년간 조성된 금액은 약 24만 달러(한화 약 3억 2000만원)에 달한다. 지난 3년간 전 세계에서 총 5만 4천여명이 참가해 지구 80바퀴를 도는 거리인 322만 킬로미터(km)를 달렸다.

엔데믹에 맞춰 ‘버추얼 런’이 ‘LYBL 허벌라이프 런’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2023 LYBL 허벌라이프 런’은 ‘최고의 삶을 사세요(Live Your Best Life)’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이번 달 4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멤버들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참가 신청 키트를 구매하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NF)을 통해 인당 1달러의 금액이 기부된다. 이 기금은 한국 카사 허벌라이프 기관 어린이들의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후원 활동에 사용된다.

참가자들은 개인 혹은 팀 카테고리를 선택해 목표 거리를 선택하고 ‘허벌라이프 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달리는 거리를 등록하게 된다. 11월 한 달간 완주 거리 및 국내와 APAC에서 우수한 기록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APAC 설문조사 결과처럼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함께 운동하고 지지해 주는 집단이 중요한데, ’LYBL 허벌라이프 런’은 앱을 통해 손쉽게 지지 그룹을 만들 수 있어 함께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에 좋은 프로그램이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23 LYBL 허벌라이프 런’의 참가 신청은 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스테디셀러 제품인 ‘Formula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 맛’, ‘허벌 베버리지’와 ‘허벌 알로에 겔’ 등이 포함된 등록 키트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