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유니시티(TEAM UNICITY)’ 통해 10년 연속 진행

▶ (좌측부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와 울산현대 김광국 사장이 스폰서십 협약식에 참석했다. 
▶ (좌측부터)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와 울산현대 김광국 사장이 스폰서십 협약식에 참석했다. 

유니시티코리아가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를 통해 후원하고 있는 울산현대축구단과 지난 16일(토),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2014년부터 10년 째 울산현대축구단에 다양한 제품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 계약식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진행됐다.

이번 후원 협약식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와 울산현대축구단 김광국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울산 및 경남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니시티코리아 회원 100여명이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니시티의 다양한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팀 유니시티로 후원하는 제품들 중 선수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제공해주는 ‘엔쥬비네이트’ 등 다양한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인폼드-초이스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울산현대축구단은 팀 유니시티와 함께 하고 있는 가장 오래된 후원 구단으로, 2020 아시아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물론, 지난 해 17년 만의 정규 리그의 우승까지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한국 축구의 역사를 써내려 가는 울산현대축구단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울산현대축구단 김광국 대표이사는 “오랜기간 꾸준하게 울산현대축구단을 믿고 지원해 주심에 구단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시즌에도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프로 스포츠 팀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우리원 농구단, KCC이지스 농구단, GS칼텍스KIXX 배구단 등 국내 우수한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20여 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