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협 없는 기준으로 맞춤 건강 솔루션 지속 선보이며 2년 연속 유로모니터 1위 브랜드 선정
대표 제품 ‘에이지락 TR90’ 또는 ‘에이지락 TRME’ 섭취하며 운동하는 체중 조절 프로그램

 

▶ 뉴스킨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2년 연속 유로모니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TR 챌린지’를 진행한다.
▶ 뉴스킨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2년 연속 유로모니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TR 챌린지’를 진행한다.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2년 연속 유로모니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TR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마넥스는 건강한 내면의 변화가 곧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으로 제품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타협 없는 기준의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세계적인 과학자들의 연구개발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우수성을 인정받아 작년에 이어 유로모니터로부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3판, 2021-2022년 소매판매액 기준)’에 선정됐다. 

대표적으로 ‘TR 챌린지’는 90일 동안 파마넥스의 체중조절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해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건강한 영양 섭취와 함께 적절한 운동 습관을 제시하는 ‘에이지락 TR90’ 또는 개인별 목표에 따라 조합하는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 ‘에이지락 TRME’를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회차부터는 뷰티 앤 웰니스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의 웰니스 플랫폼 ‘TR 케어’를 통해 챌린지를 운영해 보다 체계적인 체지방 감량을 지원한다. TR 케어는 개인별 체중조절 목표 달성을 위해 매일 체중과 식사, 운동 활동을 기록하며 운동 습관을 형성하는 서비스다. 제품 섭취뿐만 아니라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연동으로 운동 기록을 관리해 건강한 체중 조절을 돕는다.

챌린지는 오는 11월 3일까지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 1개와 △에이지락 TRME 500SV 패키지 2개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면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참가 가능하다. 단체전은 개인전 등록을 완료한 참가자 3명이 팀을 구성해 진행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챌린지 전후 인바디를 측정해 체지방률 감소 수치에 따라 수상품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TR 챌린지’가 뉴스킨 베라의 ‘TR 케어’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새로워졌다”며 “1위 브랜드 파마넥스가 제안하는 건강한 체중 조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