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웨이브 한국 본사
▶ 라이프웨이브 한국 본사

라이프웨이브코리아가 외부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1일을 시작으로 사업자 공간과 트레이닝룸이 공개된다. 각종 미팅룸과 트레이닝룸은 한국에서 라이프웨이브 사업을 펼치고자 하는 해외 스폰서들에게 예약제로 제공될 예정이며, 이 소식을 접한 미국과 일본의 최고 직급 사업자들이 발빠르게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11월 15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5주간 로드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11월 15일에는 대전 ICC호텔 컨벤션 C홀, 11월 22일 광주 라마다 플라자 호텔 5층 대 연회장, 11월 29일에는 대구 엑스코 신관 211홀, 12월 6일은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23~326호, 마지막으로 서울은 12월 13일 청담에 위치한 라이프웨이브 서울 본사 트레이닝룸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로드쇼의 자세한 정보와 티켓 구매 링크는 라이프웨이브코리아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그리고 각 행사장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라이프웨이브 런칭 시 출시될 라이프웨이브 패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프웨이브 로드쇼에서는 회사의 비전, 제품 및 보상플랜에 대한 소개가 이뤄지며, 서울대학교 면역학 윤철희 교수가 초빙돼 라이프웨이브의 테크놀로지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국에 본사를 둔 라이프웨이브코리아는 지난 6월 28일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회원사로 가입한 이후, 정식 다단계판매업 등록을 8월 1일에 완료한 이래 한국 사무실 인테리어 각종 시스템 구축 및 인테그레이션 등 정식 오픈을 위한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해 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