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현 대표, “고객과 사업자에게 기쁨을 드리는 기업이 될 것”

벨라르니 핵심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규소수 화장품

신제품 ‘풍성하리 폴리페놀 수분 트리트먼트’ 등 4종 공개

다이아몬드, 크라운, 로얄 크라운 승급 인정식 열려

 

▶씨엔뷰는 지난 11월 8일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 CNVIEW 그랜드오프닝’을 개최했다.
▶씨엔뷰는 지난 11월 8일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 CNVIEW 그랜드오프닝’을 개최했다.

㈜씨엔뷰(대표 이기현)는 지난 11월 8일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5백여 명 참가자가 모인 가운데 ‘2023 CNVIEW 그랜드오프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씨엔뷰는 신제품 4종을 공개했고, 어느 때보다 많은 사업자들이 새로운 직급을 성취하며 성장을 대내외에 과시했다.

이번 행사는 씨엔뷰의 멈추지 않는 성공 도약을 위해 힘차게 달리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임직원과 사업자가 한마음이 되어 지속 성장의 기틀을 확고히 다지는 대화합의 장이 됐다.

지난 2월 설립된 씨엔뷰는 이번 ‘2023 CNVIEW 그랜드오프닝’을 기점으로 더욱 균형 잡힌 성장토대를 확고히 다져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올해 성과에 대한 축하와 사업의 비전 그리고 성공 전략을 공유했다.

최성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본 행사는 이기현 대표, 이혜영 부사장, 강나교 전무 등 씨엔뷰 임원진과 이해신 카이스트 교수, ㈜더마밀 김홍섭 대표, 바이오에프디엔씨 모상현 대표 그리고 크라운 이상 직급자들이 무대 위 퍼레이드와 사기 퍼포먼스를 펼치는 것으로 개회를 알렸다.

환영사에 나선 이기현 대표는 “씨엔뷰 벨라르니 가족 여러분들과 훌륭한 자리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전국의 사업자 회원분들과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관계자 그리고 협력사에 감사함을 표했다.

 

▶씨엔뷰 이기현 대표
▶씨엔뷰 이기현 대표

새로운 관점으로 뷰티 혁신 창조

씨엔뷰는 ‘새로운 관점을 창조한다(Create New Viewpoints)’는 창업 모토 아래 고객을 감동시키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제형을 연구하고,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기현 대표는 “인류가 축적해 온 기술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그것을 응용해 고객에게 꼭 필요하고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새 상품을 꾸준히 제공해 드릴 것”이라며, “항상 시장이 미처 생각지 못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사업자에게 기쁨을 드리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이 대표는 비전 발표에서 씨엔뷰의 3대 가치인 신뢰와 연대 그리고 책임을 강조했다.

이 대표는 “사람을 사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으로 생각하는 네트워크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라며 “기업과 사업자 간, 사업자와 사업자 간 신뢰가 바탕이 되지 않으면 사업은 붕괴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사업은 경쟁의 연속이지만, 공동의 목표 즉 이익을 위해 반드시 연대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대표는 “기업은 단순히 이윤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사회가 요구하는 정당한 책임을 부여받는다”라며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생각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전했다.

 

▶씨엔뷰 이혜영 부사장
▶씨엔뷰 이혜영 부사장

씨엔뷰 벨라르니만의 독자적 기술력 : 규소수 화장품

씨엔뷰는 벨라르니 핵심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규소수 화장품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카이스트 이해신 박사의 오랜 연구성과가 집약된 폴리페놀 성분을 적용한 ‘더 감으리 샴푸’, ‘풍성하리 샴푸’ 등을 선 보이며 헤어케어 제품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씨엔뷰 벨라르니는 강한 음전하로 규소의 수용성을 향상시켜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흡착기술인 ▲HSS테크놀로지, 피부 투과성이 18배 극대화된 탄성 리포좀 제조를 통해 깊게 침투하는 투과공법인 ▲트랜스퍼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특수용제로 난용성의 식물성 효능 성분을 효과적으로 추출하는 ▲유텍티스공법 등 핵심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혜영 부사장은 “씨엔뷰는 원료부터 제조까지 타 기업과 차별화된 소재와 기술을 확보했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연구진이 좋은 원료를 개발해 우수한 제품을 꾸준히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진 신제품 발표 세션에서는 ▲풍성하리 폴리페놀 수분 트리트먼트, ▲벨라르니 글루타치온 액티브업, ▲벨라르니 데이 벨런스 프로틴 쉐이크, ▲벨라르니 브라이트닝 프로 액티브 치약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중 풍성하리 폴리페놀 수분 트리트먼트는 액체와 세럼 타입의 장점만 결합해 완성한 제품이다. 수분을 만나면 세럼 제형으로 변하는 워터 타입으로 구석구석 한 올도 빠짐없이 빠르게 수분을 채워준다. 손상모에 침투력을 높인 저분자 단백질이 폴리페놀의 큐티클 사이에 침투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차세대 바이오 폴리머로 열 손상에 모발을 보호해주고, 염색 컬러는 선명함을 유지해준다.

벨라르니 데이 벨런스 프로틴 쉐이크는 19가지 곡물로 한 끼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식사 대용 보조 식품이다. 물이나 우유를 타서 마실 수 있는 분말형 캡·파우치 타입으로 어디서든 스푼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4가지 신제품을 발표한 이 부사장은 “벨라르니 화장품 브랜드 ‘지방 소멸 벨라르니 괄사 크림’과 두피·헤어 제품인 ‘풍성하리 스칼프 토닉액’도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라고 추가로 밝혔다.

 

토탈 라이프 사이언스 기업으로의 확장

씨엔뷰는 사업 초반부터 상품개발과 소재, 기술 공급망 구축 및 제조기반 확보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 화장품 카테고리와 품목을 다변화하는 등 체제 정비에 힘썼다.

씨엔뷰는 보다 더 나은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집중하며 철저한 준비를 통해 토탈 라이프 사이언스 기업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오는 2024년에는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생활용품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동아시아 중심의 해외사업자와 판매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아울러 제품 개발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해 이익 재투자를 통한 독점 기술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기현 대표는 “지금까지 씨엔뷰가 날개를 펴기 위한 자그마한 토대를 가지는 시간이었다면, 향후 2년은 고도성장을 이뤄가는 시기”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대표는 “오는 2026년부터 해외사업자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수출 확대와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우수 제품의 해외 소싱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으로의 계획을 전한 이 대표는 “지속성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사업자들과 수익 창출을 도모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씨엔뷰 직급 인정식
▶씨엔뷰 직급 인정식

벨라르니를 빛낸 사람들

이날 행사에서는 직급 인정식도 열렸다. 축하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새로 승급된 사업자들이 나와 시상을 했다. 다이아몬드 직급에서 무려 56명이 나왔고, 크라운 직급에서 14명, 최상위 직급인 로얄 크라운 직급에서는 4명이 승급했다.

화려한 승급식을 통해 다이아몬드, 크라운, 로얄 크라운 등 승급자들이 참석한 임직원 및 회원들과 함께 기쁨을 만끽했다.

최연소로 최고의 직급에 승급한 김아람 로얄 크라운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 자리에 올라갈 수 있음에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제가 뛰어나기보다는 씨엔뷰였기에 가능했고, 함께하는 좋은 팀원들이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나이, 성별과 관계없이 도전할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는 사업”이라며 “네트워크 마케팅을 제대로 알고 익히면 누구나 이 자리에 올라갈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함께하는 씨엔뷰 사업자분들이 저와 같은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열심히 돕고 사업에 매진하는 리더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미자 로얄 크라운은 “나에게 있어 씨엔뷰란 향후 10년 이상 새로운 꿈과 도전으로 일할 수 있는 회사이며, 70대까지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회사라 생각한다”라며 “씨엔뷰는 저에게 큰 비전을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그 결과 “이 자리에 오게 되었고, 앞으로도 씨엔뷰에서 팀원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겁게 일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단기간에 승급을 이룬 이상미 로얄 크라운은 “씨엔뷰 제품은 독보적이었고, 마케팅 보상체계 또한 수익을 창출할 수밖에 없는 구조였다”라며 또 “진심으로 파트너분들이 돈을 벌 수 있게끔 도와야겠다는 생각으로 일을 하니, 파트너분들의 마음이 저의 진심과 통해 이 자리에 올라온 것 같다”라고 전했다.

김규리 로얄 크라운은 “벨라르니를 만나고 시간이 얼마나 흘렀는지 모를 정도로 열심히 달려왔다”라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제 마음에 불을 확 지펴준 제품이 바로 더감으리 삼푸 제품이었다”라며 이와 함께 “최초의 규소수 화장품을 처음 접했을 때 신기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씨엔뷰에서 높이 비상하는 그룹의 수장으로 파트너의 꿈을 실현시키고 언제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직급 인정식으로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이기현 대표는 새로운 직급에 오른 사업자들에게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 대표는 “무엇보다도 짧은 시간에 이번 행사를 하게 된 것은 우리 회원 여러분께서 많이 노력해줬기 때문”이라며 “그 마음을 깊이 새기며 내년에도 씨엔뷰 사업자분들과 함께 번성하고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씨엔뷰는 오는 12월 10일 ‘2023년 CNView 드림 투어’를 베트남 다낭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행사를 통해 업계의 새 바람을 어떻게 바꾸어 놓을지 그 귀추가 기대된다.

씨엔뷰는 내년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출시에 집중하면서, 2024년 한 해 국내 화장품 및 건강식품 시장의 새로운 신흥 강자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씨엔뷰는 보이스 퀸과 미스트롯2 등 각종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수 강유진의 축하공연을 준비해 사업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다양한 경품 추첨진행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