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소비자의 날’ 기념

▶ ‘제28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업계 양대 조합 직원 6명이 공정거래위원회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 ‘제28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업계 양대 조합 직원 6명이 공정거래위원회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관한 ‘제28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업계 양대 조합 직원 6명이 공정위 표창을 받았다. 직접판매공제조합 염혜선 부장, 박진호 과장, 윤용호 과장 등 3명,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나윤혜 과장, 조기범 과장, 조아란 과장 등 3명이 공정거래위원회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기념식은 1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됐다. 

수상자들은 회원사ㆍ조합사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다양한 소비자피해예방 활동을 통해 소비자 권익 증진에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이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46명의 유공자를 비롯해 지자체 및 단체 8곳이 국민훈장과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지속가능한 소비, 더 나은 세상, 소비자의 힘!’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기념행사는 한기정 공정거래위원장, 윤수현 한국소비자원장, 남인숙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장, 정승 직접판매공제조합 이사장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