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건강을 선물하세요”

▶ 한국허벌라이프가 준비한 2024 설 선물세트
▶ 한국허벌라이프가 준비한 2024 설 선물세트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명절,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를 기원하기 위한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가 준비한 2024 설 선물세트는 현대인의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소중한 사람들이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하여 3종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먼저 ‘허브티타임 선물세트’는 일상 속 티 타임으로 활기를 충전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해당 선물세트는 ‘허벌 베버리지’와 ‘엔-알-지 티’, 그리고 휴대용 파우더 용기, 휴대용 티 용기로 구성됐다. ‘허벌 베버리지’는 녹차와 홍차, 카다몬, 말바실베스트리스, 히비스커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을 활용해 상쾌한 맛과 활기를 느낄 수 있고 ‘엔-알-지 티’는 과라나를 함유해 정신을 맑게 해주고 활기를 증가시켜 준다. 

지친 일상 속 에너지를 얻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가 도움이 될 수 있다. 해당 선물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 세 가지 원료를 배합해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기와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일반식품) 10병을 선물용 프리미엄 패키징에 담은 건강 음료 선물세트다.

마지막으로 엔데믹 이후 면역 기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면역 에너지업! 선물세트’도 설 선물세트에 포함됐다. ‘면역 에너지업! 선물세트’는 ‘마이뮨 플러스’ 10포와 ‘리프트오프® 천연오렌지향’ 10정 및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500ml 스테인리스 보온 보냉병으로 구성됐다. 세트에 포함된 마이뮨 플러스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성분으로 비타민 C, D, 셀렌, 건조효모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분말형 개별 스틱포장 제품으로 물과 함께 손쉬운 섭취가 가능하다. 무설탕 발포정 비타민 제품 리프트오프®는 비타민 B1, B2, B6, B12, 비타민 C,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을 주성분으로 타우린, 인삼, 녹차 추출물 등을 부성분으로 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3종 선물세트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인 ‘포뮬라1(Formula 1) 건강한 식사’의 기프트 박스를 5개 1세트로 판매하고 홍삼 진센 겔을 구매하면 고급스러운 브랜딩 쇼핑백을 제공한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물할 수 있는 3종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허벌라이프의 설 선물세트로 건강한 새해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