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즈베키스탄 세미나 전경
▶ 우즈베키스탄 세미나 전경

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이 지난 20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힐튼호텔에서 우즈베키스탄 시장을 겨냥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카자흐스탄과 몽골에 지사를 세운후 세번째 해외에서 진행된 행사이다.

인큐텐은 카자흐스탄과 인접해있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인큐텐의 제품과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우즈베키스탄 현지에서 세미나를 해달라는 요청에 의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젋은 층의 고객들이 많이 참석했는데, 이들은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으로 개발한 화장품과 물속에 좋지않은 성분을 정수해 샤워할 수 있는 큐제로 샤워정수기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밖에도 카자흐스탄 리더회원들과 의사로 구성된 우즈베키스탄 파트너분들이 참석하였다. 이들은 전문의사들로서 본인들의 병원에서 처방할 정도의 인큐텐의 강력한 제품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이다. 이들은 또한, 우즈베키스탄에 거주하는 동료의사들과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큐텐의 경영진인 박진희 의장, 장석영 회장과 닥터큐민 라인 개발책임자인 이우송 박사와 한국의 전문의인 김영환 박사가 현장 및 온라인으로 참석했는데, 참석자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윤영진 인큐텐 카자흐스탄 법인장은 “인큐텐은 이미 한국에서 탁월한 제품력과 보상플랜으로 큰 성장을 했으며 다른 나라에서도 성공적인 운영을 하고있으므로, 이번 세미나가 우즈베키스탄에 사업을 확장하는데 큰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