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원하는 제품을 자동 결제 및 정기 배송...이용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 제공

고객 서비스 향상의 일환으로 약정 및 할인 조건 완화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공식 온라인몰의 정기구매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뉴스킨 정기구매는 매월 자동 결제한 제품을 지정된 일자 및 장소에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로 이용 기간에 따라 최대 10% 할인과 무료배송 등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서비스 향상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리뉴얼에서는 정기구매 약정 조건을 완화하고 할인 혜택 시점은 앞당겼다. 기존 6개월의 약정 기간을 3개월로 단축했으며, 서비스 이용 4개월 차부터 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뉴스킨은 정기구매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신규 정기구매 신청 회원에게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1일 오전 10시부터 뉴스킨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되는 정기구매 리뉴얼 라이브 방송 중 신규 신청하는 회원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에서는 방송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스킨 정기구매는 20년 이상 이어온 대표적인 고객 서비스로, 향후에도 이에 기반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이용 편의를 증진할 계획”이라며 “새로워진 정기구매 서비스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뉴스킨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