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뒤쳐지지 않고 새로운 혁신을 향해 나아갈 것을 다짐

 

▶ ‘매나테크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과 어소시에이트들이 떡 커팅식을 하고 있다.
▶ ‘매나테크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과 어소시에이트들이 떡 커팅식을 하고 있다.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노재홍)가 지난 22일 서울 비즈니스 센터에서 ‘매나테크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는 매나테크 본사가 창립 30주년을 맞고 매나테크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과 성장 주역인 어소시에이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20년 간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향후 나아갈 비전에 대해 확인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는 1996년 전 세계 최초로 글리칸을 제품화한 앰브로토스 복합물에 대한 특허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 웰니스를 전파한 매나테크의 30년을 되돌아보는 영상을 상영하며 시작했다. 또, 매나테크코리아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영상을 통해 지난 20년 간 걸어온 발자취를 돌아보며 매나테크의 비전과 미션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보냈다.

이어 매나테크 최고경영자 겸 대표 알프레도 발라, 매나테크 글로벌 총괄대표 및 최고 운영 책임자 랜든 프레드릭 그리고 매나테크 이사회 의장 제임스 스탠리 프레드릭이 영상을 통해 매나테크코리아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준 임직원과 여러 어소시에이트들의 헌신에 대한 격려와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 매나테크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가 ‘매나테크 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 매나테크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가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노재홍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지난 20년 매나테크코리아가 글리칸을 바탕으로 웰니스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며 대한민국 직판업계 Top10을 안정적으로 지켜낼 수 있도록 헌신해 준 어소시에이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으며, 이어 창립 20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분명한 목표설정을 위해 ‘구독경제의 활용’과 ‘온라인에 강한 매나테크 만들기’, ‘아시아 국가로 넓혀 나가는 매나테크 영토의 확장’을 약속하며 나아갈 미래를 향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나아가, 매나테크코리아의 기업 철학인 ‘건강’, ‘풍요’, ‘나눔’을 주제로 이명진&배주원, 강영수&정일자, 정지만 3 스타 PPD의 스피치가 이어졌으며, 매나테크코리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한 매나테크코리아의 1호 사업가인 정지만 3 스타 PPD 그리고 매나테크코리아 최초 밀리언 달러 클럽 멤버인 김수경 2 스타 PPD가 20주년 기념 공로상을 수상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 ‘창립 20주년 기념식’ 매나트리 카드 달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창립 20주년 기념식’ 매나트리 카드 달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서울 비즈니스 센터를 비롯한 인천, 부산, 대구 비즈니스 센터에서도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많은 어소시에이트들과 기쁨을 나눴다. 또, 각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어소시에이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마련되어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매나테크코리아의 20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매나 트리 카드 달기’ 이벤트에는 수많은 감사와 축하, 응원의 메시지가 달려 감동을 더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