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한국허벌라이프,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 3년 연속 수상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03.28 15:35
  • 댓글 0

소외 아동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 만들어

‘카사허벌라이프’로 13년째 어린이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7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어린이복지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의 후원 아래 공익을 실천하는 모범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격려하는 시상식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소외된 어린이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린이복지’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비영리 사회공헌단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NF, 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의 소외된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로 지역사회 아동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사)한국당뇨협회의 공식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4년 연속 활동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1995년 설립된 (사)한국당뇨협회는 대국민 당뇨 관련 교육 및 홍보를 이어오고 있는 보건복지부 산하 비영리 법인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최초의 기업으로, 2016년 이래 4년 연속 한국당뇨협회를 후원하며 다양한 당뇨 관련 교육 활동 및 인식개선 관련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