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아프로존, 창립 7주년 글로벌 컨벤션 개최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06.24 16:19
  • 댓글 0

“최고를 꿈꾸고 완벽을 지향한다.” 비전 제시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이 창립 7주년 비전발표를 하고 있다.

아프로존 (회장 김봉준)이 지난 20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9 창립 7주년 아프로존 글로벌 컨벤션’을 개최하며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봉준 아프로존 회장, 미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 인도, 베트남 대표 등 글로벌 임원 및 아프로존 사업자 5,000여명이 참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아프로존의 위상과 영향력이 높아졌음을 보여줬다.

김봉준 아프로존 회장은 비전 발표를 통해 “창립 이래 지금까지, 아프로존은 불굴의 도전 정신과 열정으로 글로벌 시장에 당당히 진출하며 영광의 7주년을 맞이하였다”며 “아프로존은 사업자들의 복지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정책을 마련하고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연구개발 투자를 아끼지 않고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여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창립 7주년을 맞아 출시된 신제품 4종 ▲루비셀 인텐시브 4U 마스터 퀸 쿠션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필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배리어 크림 미스트는 아프로존만의 특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초록우산 김진월 본부장이 참석해 2014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5년째 지속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영업부분 시상식 ▲벤츠 프로모션 시상식 ▲글로벌 헌정식 ▲명예의 전당 헌정식 등 다양한 시상식이 성대하게 이뤄졌다. 마지막으로 가수 박기영과 홍경민의 축하 공연을 선보이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