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쏘시에트 약 300여명 참석

“새로운 도약” 다짐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창립 1주년 떡 케이크 컷팅식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이하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가 ‘창립 1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개최된 창립 1주년 기념식에는 임직원과 어쏘시에트 약 3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의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2020년 한 해를 위한 청사진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사전 기념 행사에서는 제품 시음회와 룰렛 이벤트가 열렸으며, 이어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창립 1주년 떡 케이크 컷팅식과 신제품 설명회, 경품 추첨 등이 차례로 진행됐다. 또한 당일 행사에 참석한 아이사제닉스 어쏘시에트들에게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제공됐다.

김현수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이사제닉스는 성장 가능성이 큰 회사”라며 “앞으로 글로벌 건강 &웰니스 명성에 부합하는 신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 어쏘시에트들의 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는 이달 말 아이사오메가와 멀티 비타민류인에센셜스 포 우먼, 에센셜스 포 맨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사제닉스는 2002년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처음 설립됐으며, 현재 한국을 포함해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홍콩, 호주, 뉴질랜드, 대만, 멕시코, 영국, 아일랜드,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총 14개국에 진출해 있다. 전 세계 60만명 이상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2017년 기준 연간 매출 10억 달러(약 1조 1천 2백 억원), 누적 글로벌 매출 약 60억 달러(약 6조 7천 5백 억원)를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