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제1회 한국 내셔널 콩그레스’ 개최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11.21 09:17
  • 댓글 1

올해 글로벌 10억 달러 매출 달성, 매해 성장률 평균 25% 증가

한국도 올해 큰 성장 이루며 업계에서 주목 받아

‘영양분을 세포 단위로, 필요한 곳에, 필요한 때에 전달’ NTC 독특한 기술 적용

도핑 성분 검사에도 안전한 제품, 국가대표팀 선수들도 선호도 높아

‘핏라인 뷰티(FitLine Beauty)’ 신제품 출시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는 지난 15일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4,300여명의 참가자가 모인 가운데 ‘2019년 제1회 한국 내셔널 콩그레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지사장 오상준)는 지난 15일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4,300여명의 참가자가 모인 가운데 ‘2019년 제1회 한국 내셔널 콩그레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의 성장과 비전’을 확인하는 자리로 열린 이번 행사는 롤프 소르그 본사 회장, 오상준 한국지사장 등 임원진과 사업자가 한마음이 되어 지속성장의 기틀을 새롭게 다지는 대화합의 장이 됐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는 성장 토대를 확고히 다져 나간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시장 공략

롤프 소르그 피엠인터내셔널 본사 회장
피엠인터내셔널 제품들

환영사에 나선 롤프 소르그 회장은 “지난 26년간 피엠인터내셔널의 성장률이 평균 25%씩 증가했고, 결국 2019년에 10억 달러(한화 약 1조 2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며 “올해는 특별하고 기념비적인 한해였고, 피엠인터내셔널 리더와 팀 파트너들이 ‘Break Your Limits'라는 모토 아래에 매일 한계를 뛰어 넘는 노력을 해준 덕분”이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NTC 공법을 통해 ‘빠른 효과’를 내고, GMP 인증을 통해 ‘안전’을 추구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고품질’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롤프 소르그 회장은 “피엠인터내셔널은 마라톤처럼 차근차근 세계를 향해 바라보며 나아가겠다.”며 “우리가 고객들에게 보다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 이를 증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 엄청난 목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오상준 한국지사장은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의 올해 매출성과를 보고했다. 오 지사장은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매월 신기록을 달성했고, 9월에는 100억원을 기록했고, 10월에는 110억원을 돌파했다”며 “이제 26살이 된 피엠인터내셔널은 젊은 청년의 패기로 우리 업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주목받는 회사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최고과학총괄책임자 토비아스 퀴네 박사와 화장품총괄책임자 안야 분더 디렉터

이어진 뷰티 신제품 발표 세션에서는 ‘핏라인 뷰티(FitLine Beauty)' 신제품을 선보였다. 최고과학총괄책임자 토비아스 퀴네 박사와 화장품총괄책임자 안야 분더 디렉터가 신제품을 주제로 발표했다.

‘핏라인 뷰티’의 장점은 특허 받은 영양분 전달 컨셉인 NTC를 통한 최적의 흡수 효과를 자랑한다. 또 아름다움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등이 함유돼 있다. 이와 함께 피부 품질의 뚜렷하고 지속적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양질의 과일 풍미로 맛을 살렸고, 무설탕 제품으로 건강을 챙겼다.

스포츠 선수들이 인정한 FitLine

양예빈 선수(육상)와 롤프 소르그 회장

피엠인터내셔널의 FitLine 제품들은 스포츠 분야에 잘 알려져 있다. 스포츠에서는 품질과 안전에 대한 요구가 특히 높다. 피엠인터내셔널은 자발적으로 도핑 관련 단백 동화 안드로겐성 스테로이드 검사 / 프로호르몬 및 흥분제성 성분 검사를 정기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모든 FitLine 건강기능식품은 쾰른 명단(Cologne List®)에 등재돼 있다. 이 명단에는 세계 선도적인 연구소에서 도핑 성분 검사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이 수록돼 있다. 전 세계의 최상위권 선수들이 수년 동안 FitLine 제품을 선택해 온 이유다.

피엠인터내셔널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피엠인터내셔널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신은주 선수(여자 핸드볼•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와 이민혁 선수(남자 조정•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 그리고 한희주 선수(여자 유도•아시안게임 동메달리스트)는 피엠인터내셔널 제품의 우수성을 공유했다.

특히, 이날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 한국 여자 육상의 희망인 양예빈 선수가 행사에 참여했다. 양예빈 선수는 “저에게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소개해 준 피엠인터내셔널에 감사하다”며 “꾸준히 섭취해서 개인기록 0.01초라도 앞당겨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내년 2월 킥오프 세미나 예정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2019년 제1회 한국 내셔널 콩그레스’

이날 행사에서는 인정식도 열렸다. IMM 직급에서 무려 486명(8~10월 기준)이 나왔다. 제1회 한국 내셔널 콩그레스를 통해 피엠인터내셔널은 올해의 눈부신 성장을 대내외에 과시했다. 피엠인터내셔널은 오는 2020년 2월 8일 한국, 그랜드힐튼호텔에서 2020년 킥오프 세미나를 개최하고, 또 다른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피엠인터내셔널은 1993년 독일에서 롤프 소르그 회장에 의해 창립됐다. 올해 창립 26년 된 피엠인터내셔널은 독보적인 기술인 NTC(영양분 전달 컨셉)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전 세계적으로 건강기능식품과 뷰티제품을 유통하고 판매하고 있다.

피엠인터내셔널은 건실한 재정적 기반을 가지고 있고, 전 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직접판매 회사이다. 특히 유럽 지역에서 높은 인지도가 있고, 유럽 6개국에서는 업계 1위에 올라있다. 피엠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본사는 룩셈부르크에 위치해 있고, 독일 스파이어에 유럽 본사, 싱가포르에 아시아태평양 본사, 미국 플로리다에 미국 본사를 운영하고 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도연 2019-12-04 12:30:42

    정말 대단하네요~^^
    스포츠 선수들까지 함께 하다니 자부심이 생기는데요~~ 역씌~~!!!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