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한국허벌라이프, ‘2019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허벌라이프24 제품 후원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12.13 13:26
  • 댓글 0

양준혁 야구재단에 7년째 후원 이어와... 소외 아동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응원

허벌라이프24

한국허벌라이프가 오는 1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제8회 2019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1천 5백만원 상당의 허벌라이프24 제품을 후원한다.

양준혁 야구재단에서 주최하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는 야구의 신 양준혁과 이종범 LG코치를 필두로 스타 플레이어들이 참여해 이벤트 경기와 팬 사인회, 퍼펙트 히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연말 야구 축제다. 수익금 전액은 양준혁 야구재단의 멘토링 프로그램인 멘토리야구단과 엘리트 장학사업 등에 사용돼 야구 팬에게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사회취약계층 청소년에게는 희망을 선사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9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을 후원해 힘을 보탠다. 한국허벌라이프 측은 “좋은 일에 선뜻 시간을 내어 참가한 선수들을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 이미 많은 프로야구 선수들이 사용하고 검증한 제품인 만큼 최상의 기량을 선보이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후원 배경을 밝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이다. 17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 유단백질 등을 함유해 운동 전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24 Formula 1 스포츠, 운동 중 틈틈이 섭취해 수분과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 운동 후 근육 구성 및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레스티지급 단백질 보충제인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로 구성돼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따뜻한 희망을 나누는 자리에 벌써 오 년 째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 스포츠의 발전과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후원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3년 양준혁 야구재단과 함께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을 설립한 이후 7년째 양준혁 야구재단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2018년부터는 비영리 사회공헌단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의 소외된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 기관으로 양준혁 야구재단을 선정, 청소년들의 균형잡힌 뉴트리션 섭취와 건강한 신체활동을 후원하고 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