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물/탐방
대한민국의 중심 연수원 ‘예스연수원’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8.01.30 15:18
  • 댓글 0

네트워트마케팅기업, 방문판매기업, 사업자그룹, 일반 기업 행사 시설로 활용 가능 
음향·조명 국내 최고...100~120명, 1팀만 받아 풀옵션 사용 장점

대한민국의 중심 ‘충청북도 충주’에 국내 최고의 음향·조명 시설을 갖춘 ‘예스연수원’이 있다. 이 곳은 일반 기업뿐만 아니라 네트워크마케팅·방문판매기업 그리고 사업자 그룹의 행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한민국은 최근 가상화폐 등으로 ‘한탕주의’가 만연돼 있다. 무엇보다도 교육을 통한 ‘바른 인성’ 세우기가 시급하다. 네트워크마케팅, 방문판매, 일반 기업 구성원들에 대한 교육이 중요한 시점이다. 교육을 통해 구성원들이 새롭게 태어날 수 있다. 이러한 교육은 해당 회사의 실적으로 바로 연결된다.

예스연수원은 3만평 대지에 4층 건물로 이뤄져 있다. 기업 연수·세미나, 대학MT, 교회수련회, 워크샵, 단체연수 및 친목모임 장소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100~120명 정도의 인원 1팀이 와서 풀옵션으로 전체 연수원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5~6인실, 10~12인실, 15~20인실 등 숙박시설, 1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및 운동장, 그리고 찜질방도 갖춰져 있다. 이러한 시설과 함께 국내 최고의 음향·조명 시설을 갖추고 있어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다. 

예스연수원 양성모 대표는 “전국 어디를 찾아봐도 예스연수원만큼의 음향·조명 시설을 갖춘 곳은 없다”고 단언했다. 특히 대강당의 레이저 조명은 다른 연수원에서는 찾기 어려울 것이라고 그는 설명했다. 그만큼 시설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 “후배를 양성하고,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연수원을 운영하고 있다”며 “대한민국에서 ‘바른 인성’을 갖춘 유통 조직을 만들어 나가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세일즈 사관학교를 운영할 계획도 가지고 있는 유통 전문가이다. 전문가가 운영하는 그래서 더욱 효과적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곳. 그 곳이 바로 ‘예스연수원’이다.

예스연수원의 장점은 국내 최고의 음향·조명 시설과 함께 연수원 시설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 1인당 5만원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이 가격에는 3끼의 식사권(저녁, 아침, 점심)도 포함돼 있다. 바베큐 파티, 캠프 파이어 등도 가능하다. 예스연수원은 200명 이상도 가능하지만 100~120명이 적정 수용 인원이다.

100~120명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행사를 치르는데 최적의 공간이 바로 ‘예스연수원’이다. 위치도 대한민국 중심인 충청북도 충주시에 있어서 대한민국 어디에 있던 쉽게 모일 수 있다. 교통 환경도 좋고, 주위에 단양팔경, 수안보온천, 청풍문화재단, 제천문화관광 등 관광지들도 있다.

문의: 1577-5529
www.yesyunsu.com
www.yesfamily.net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