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앰플을 저렴하게 만나는 방법

 

코리아나 화장품 엔시아의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는 카메라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자인만큼이나 특이하게 마스크 팩의 카메라 플래쉬 부분에 비타민C 파우더 앰플이 부착되어 있다. 앰플은 스킨케어를 하기 전에 가장 먼저 얼굴에 바르는 기초 화장품으로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어 시중에서 구매하려면 비싼 값을 치러야한다. 엔시아는 마스크 팩에 앰플을 부착해 사용자들이 저렴하고 보다 확실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에 부착되어 있는 앰플은 비타민C를 피부에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파우더 제형으로 되어있으나 피부에 닿는 순간 워터 형태의 앰플 제형으로 바뀌면서 강력한 미백효과를 전달한다. 마스크를 붙이기 전에 기미, 잡티 등 고민되는 부위에 누르듯이 발라주면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여 환한 피부 톤을 선사한다.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의 카메라 바디 부분에 위치한 마스크 팩은 오렌지보다 비타민C를 천배 이상 함유하고 있는 카카두 플럼 성분이 미세캡슐 형태로 들어있어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미백기능성 성분이 더해져서 한층 더 광채가 나는 피부 톤을 완성한다. 수분마스크는 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통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에 물광 효과를 부여한다. 또 피부 탄력을 살려주는 콜라겐을 공급하여 피부 굴곡 없이 매끈한 피부 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