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강남 Mnet 엠카 ‘댁이나 잘하세요’로 컴백락발라드의 반복적인 가사와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특색
  • 최유진 기자
  • 승인 2018.06.22 09:57
  • 댓글 0

 

[시사경제뉴스=최유진 기자] 가수 강남이 엠카에서 신곡 ‘댁이나 잘하세요’로 컴백하며 방송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강남은 6월 21일 Mnet에서 방송되는 음악방송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댁이나 잘하세요'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에 평소 아버지와 아들처럼 돈독하게 지내는 것으로 유명한 가수 태진아 역시 대기실을 찾아 응원을 전했다.

 

 

이번 강남의 신곡 ‘댁이나 잘하세요’는 조성현(이루) 작사 태진아 작곡의 락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반복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으로 노래를 듣는 대중을 들썩이게 하는 매력이 특징이다. 엠카 무대를 통해 평소 예능에서 봐온 강남의 모습 외에 숨겨져 있던 뛰어난 가창력을 엿볼 수 있었으며 일렉기타와 검은 슈트 그리고 깔끔하게 자른 금발 머리가 세련된 느낌을 줘 트로트에 대한 젊은이들의 이질감을 완충하는데 크게 이바지했다.

 

한편 이번 강남의 신곡에는 타이틀곡 ‘댁이나 잘하세요’ 외에도 강남의 특이한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사랑의 질투’, ‘잔자라’ 등의 수록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강남이 평소에 좋아했던 트로트 리메이크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최유진 기자  amy311@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